top of page

환영합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드니 벨모어 그리스도의 교회는 하나님을 예배하며 다른 사람들의 필요를 돌보기 원합니다. 성경 말씀을 원칙으로 하며 교회 안에서는 실제적으로 가족과 같이 즐겁고 풍성하며 평안한 삶을 나누길 원합니다.

신앙생활 전반의 궁금한 문제들을 함께 공부하고 이야기하면서 다같이 주안에서 성장해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다양한 성경공부 프로그램과 예배, 기도 그리고 교우들간의 교제를 통해서 예수 그리스도를 배워 나가며 영적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방문하셔서 하나님께서 준비하신 모든 것들을 교회 안에서 함께 풍성히 누리시길 원합니다.

우리의 목표

우리는 지역의 모든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복음이 전해지며 모든 사람들이 하나님 안에서 변화된 삶을 살아가길 원합니다.

우리는 이 지역뿐 아니라 전세계 그리고 소외된 계층에 하나님의 사랑으로 섬기며 그들의 필요을 돕기 원합니다.

우리는 일대일 제자 양육과 예배 참석 그리고 다양한 성경공부를 통하여 교회 가족으로써 함께 성장해 나아가길 원합니다.

예배시간


영어예배: 일요일 오전 10

한국어예배: 일요일 오전 11:45시

연합모임: 매달 마지막 주일 오후 3시

교통안내

기차 - BANKSTOWN LINE (T3) 이용, BELMORE 역 하차 후 도보 400M.

버스 – 415번 이용, BURWOOD RD REGINALD AV, BURWOOD RD CHALMERS ST 하차.

프로그램

프렌드쉽 카페 & 쉬운 영어 교실 - 매주 화요일 9am-12pm

플레이 그룹 - 매주 수요일 10am-12md

QT 모임 - 월, 화, 수, 목, 토

새벽기도회 - 화 - 금 5:30am

학생모임

청년모임

스포츠와 피크닉 

창립기념일 - 매해 6월

인터내셔널 나잇 - 매해 10월

크리스마스 캐롤 - 매해 12월

bottom of page